Program Feedback

>>
Program Feedback
>

2019 도서관 전자정보 박람회 후기

Author
함*
Date
2021-03-05 15:59
Views
219
먼저 도서관 전자정보 박람회를 열어주신 동아대학교 도서관 관계자분과 몇 시간에 걸쳐 이루어졌지만 매 순간 밝은 얼굴로 학생들을 대해주신 여러 전자저널, 전자책 업체의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학과 특성상 최근 들어 논문을 사용해서 수업하는 경우가 많아졌는데 이번 도서관 전자정보 박람회라는 좋은 기회로 논문을 어디서 찾는지,  이 논문을 어떻게 활용하는지를 알 수 있었습니다. 또한 전자 DB를 설명해주시는 분들이 저희들의 학과를 물어보시고 그 학과에서 많이 연구되는 주제를 직접 입력하면서 설명해 주셔서 앞으로 저희 학과와 관련된 연구를 하게 될 때에도 오늘 배운 것들이 아주 유용하게 쓰일 것 같습니다.

여러 전자저널의 설명도 좋았지만 무엇보다 기억에 남는 것은 사실 경품 추첨을 할 때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동아대학교의 학생들이 한자리에 옹기종기 모여 경품 추첨의 마지막 순서가 돼갈수록 사회자분의 말 한마디 한마디("이번엔 OO 학과!", "김 씨입니다!")에 환호하기도 하고 좌절하는 학생을 보는데 저는 그게 너무 재미있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여러 학과의 많은 학생들이 한자리에 모여 유익한 정보를 나눌 수 있는 이런 기회를 많이 만들어주시길 기대해보겠습니다.
Total 0

Full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