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 Feedback

>>
Program Feedback
>

2019 도서관 전자정보 박람회 행사 후기

Author
최*
Date
2021-03-05 15:53
Views
209
매번 해마다 열릴 때마다 참여하고 싶었지만 시간표 때문에 참여하지 못하다가 4학년 2학기 되어서야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부스에 직접 찾아가 설명을 듣고 시연을 보거나 체험을 하였는데 굉장히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여태까지 레포트를 쓸 때 포털사이트 검색을 하거나 도서관 책을 빌려서 참고하여 썼었는데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전자저널도 참고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과제를 할 때 포털사이트에 검색하면 신뢰성 있는 정보인지 알 수 없을 때가 많은데
전자저널 검색을 통해서 쉽고 빠르게 원하는 신뢰성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시연을 직접 해주시면서 사용법과 기능을 알기쉽게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기능은 '인용'입니다.
인용하면 참고문헌을 써야하는데 '인용' 기능을 써서 참고문헌을 쓸 수 있어 굉장히 편리합니다.

또한, 이번 박람회를 통해서 오디오북을 처음으로 알게되었는데 그 이후로 유용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도서관에서 소개한 오디언 오디오북은 전문 성우들이 녹음한거라서 듣기 편안합니다.
성우분께서 단순히 낭독하지 않고 연기도 하고
심지어 책에서 표현하는 소리(관객 함성소리, 물건 떨어뜨리는 소리)까지 넣어서 흥미진진하게 들을 수 있습니다.
오디오북 덕분에 요새 잠을 잘 자고 있습니다.

막학기 되어서야 행사참여하여 정보를 얻어 아쉽지만 이제라도 알아서 다행이다 생각합니다.
대학생활에 있어서 굉장히 유익한 정보를 알려주니 재학생들은 꼭 참여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번 행사를 놓치신 분들은 다음 행사 때 꼭 참여하였으면 좋겠습니다.
Total 0

Full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