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후기

>>
행사후기
>

2019 전자정보박람회 참가 후기

작성자
육*
작성일
2021-03-05 16:00
조회
253

동아대학교 알림이를 통해 이번 행사가 개최되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전자정보 박람회라고 하기에 처음엔 낮설은 감이 있었으나, 때마침 공강시간에 주최되어 행사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부스들을 돌아다니며 각 업체별로 전자DB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설명을 들었으며,
저와 관련된 정보를 검색해주시며 제가 어떻게 사용하면 좋을지를 보여주셨습니다.
최근에 수업을 들으면서 추가적으로 전공에 대한 정보를 얻고자 도서관에 방문하는 일이 많았는데,
이번 전자DB 업체들에 속해있는 정보들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았습니다.
전문성도 더욱 높은 자료가 많고 무료로 제공되는데다가, 무엇보다 편리함이 큰 장점인 듯 했습니다.
제게는 자료를 인용하기가 쉽다는 것이 정보를 이용하는 데 가장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였습니다.

또한 교보 전자책과 오디오북은 정말 큰 관심이 생겼습니다.
평소 책을 대여하겠단 생각은 있었지만 막상 직접 가기가 번거로워 책을 잘 안읽었습니다.
그러나 이번 행사를 통해 실제 교보전자책 앱을 설치하여 몇권의 책을 읽어보개 되었습니다.
평소 SNS를 하며 대중교통을 이용했었는데, 요즘은 학교 도서관에서 대여한 전자도서를 읽으며 다니게 되어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사람도 많고 같은 내용을 반복하느라 지치셨을텐데, 각 부스에서 위와 같은 과정을 친절하게 설명해주신 관계자분들께도 감사했습니다. 생각보다 이번 행사에서 얻어가는 것이 많아, 앞으로도 교내 행사에 자주 참여해야겠다 생각했습니다.

 



작성자 : 

비밀번호 : 



전체 0

전체 메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