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후기

>>
행사후기
>

제 2회 도전 방구석 책읽기 후기

작성자
이*
작성일
2021-03-05 16:38
조회
279
평소 바쁘다는 이유로 책 읽기를 소홀히 해 왔습니다. 이번에 방구석 책읽기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시간이 없다는 것은 핑계임을 깨달았고, 아무리 바빠도 내가 시간을 내면 언제든지 책을 읽을 수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비록 반 강제적으로 독서를 하였지만, 이 또한 제 의지로 참여한 프로그램이기에 매일 뿌듯함을 느끼며 피곤해도 책을 읽었습니다. 어쩌다 하루 너무 피곤해 참여하지 못한 날은, 다음날 평소의 2배 이상을 읽는 식으로 독서 습관을 유지하고자 노력하였고 마지막이 다가올 즈음에는 막판 스퍼트로 시간이 날따마다 책을 읽었던 것 같습니다.

 

 
이렇듯 이번에 방구석 책읽기를 하며 느낀점이 정말 많고, 그 중에서도 이번 기회를 통해 제 독서 습관을 형성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이 외에도, 마지막 날이 끝난 후 독서 점수표 현황을 보고 정말 놀랐는데요. 저는 나름 열심히 했다고 생각했는데 점수가 어마어마하신 분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정말 멋있다고 생각했고, 저 또한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 더 열심히 독서하고 자기계발을 해야겠다 다짐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저희를 위해 힘써주신 방구석 책읽기 담당자님 그리고 제 선의의 라이벌이셨던 모든 참여자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
전체 0

전체 메뉴 보기